연번 | 공개대상정보 | 공개의범위 | 공개부서 | 공표주기 | 공표시기 | 공개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대학(원)학부(과)의 설치 폐지 및 학생정원관리 |
학생정원 조정계획 및 결과 | 교무과 | 수시 | 승인 후 | 홈페이지 |
2 | 교육과정 | 편성계획 및 편성결과 | 교무과 | 수시 | 편성계획 수립, 편성 확정 후 | 홈페이지 |
3 | 교수 신규채용 | 초빙분야, 지원자격, 제출서류 등 | 교무과 | 신규채용 시 | 초빙분야 결정 즉시 | 홈페이지 |
4 | 시간강사 | 학기/학과별 임용현황 | 교무과 | 연2회 | 3월, 9월 | 홈페이지 |
5 | 인사발령 | 승진, 보직, 임용사항 등 | 교무과 | 수시 | 발령 후 | 홈페이지 |
6 | 공간관리 | 공간 사용 실태 조사 통계자료 | 교무과 | 연1회 | 4월 | 홈페이지 |
관리주체, 공간명, 변동사항 등 | 교무과 | 수시 | 사안발생시 | 홈페이지 | ||
공간관리위원회 협의결과 | 교무과 | 수시 | 사안발생시 | 홈페이지 | ||
7 | 교원 | 전임, 퇴직 예정교원 현황 | 교무과 | 수시 | 발령 후 | 홈페이지 |
8 | 교수업적평가 | 교수업적평가시행지침 | 교무과 | 수시 | 확정 후 | 홈페이지 |
9 | 강의일람표 | 전공 및 교양 수업시간표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학기 초 | 홈페이지 |
10 | 계절수업 | 계절수업 운영계획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5월, 10월 | 홈페이지 |
11 | 학점인정(외부시험 및 자격증) | 학점인정 운영계획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1월, 7월 | 홈페이지 |
12 | 성적분포 | 교양, 전공, 교직 성적분포 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1회 | 4월 | 홈페이지 |
13 | 강의담당 비율 | 교원 강의담당 비율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4월, 10월 | 홈페이지 |
14 | 다전공 | 이수자 및 선발 여석 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5월, 11월 | 홈페이지 |
15 | 학점교류 | 국내 대학 간 학점교류 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4회 | 1월, 2월, 7월, 8월 | 홈페이지 |
16 | 모집단위간 이동 | 모집단위간 이동(전부, 과) 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3월, 9월 | 홈페이지 |
17 | 재입학 | 재입학자 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3월, 9월 | 홈페이지 |
18 | 학위수여식 | 학위수여자 운영계획 | 학사지원과 | 연2회 | 2월, 8월 | 홈페이지 |
19 | 학생통계 | 학생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1회 | 8월 | 홈페이지 |
20 | 강좌개설 | 열린사이버대학교 강좌개설 현황 | 학사지원과 | 연4회 | 학기 초 | 홈페이지 |
21 | 취업통계현황 | 취업률 | 인재개발실 | 연2회 | 8월, 12월 | 홈페이지 |
22 | 취업추천 기업명단 | 취업추천 기업명단 | 인재개발실 | 수시 | 추천의뢰 시 | 홈페이지 |
23 | 조직도 | 변경내용 등 | 기획평가과 | 수시 | 보고 후 | 홈페이지 |
24 | 정책실명제 | 중점관리대상 사업내역서 등 | 기획평가과 | 수시 | 계획 시행 후 | 홈페이지 |
25 | 대학 자체평가 | 자체평가보고서 | 기획평가과 | 수시 | 자체평가 완료 후 30일이내 | 홈페이지 |
26 | 교육통계 | 제반 현황 | 기획평가과 | 수시 | 통계연보 발간 후 30일 이내 | 홈페이지 |
27 | 학교 규정 | 학칙 및 규정공포 내용 | 총무과 | 수시 | 규정 제개성 시 | 홈페이지 |
28 | 보유기록물 | 기록물철명, 보존기간, 생산부서 등 | 총무과 | 수시 | 공표대상정보변경시 | 홈페이지 |
29 | 사전정보 공표목록 | 대상정보의 공개주기, 부서, 방법 등 | 총무과 | 수시 | 8월 | 홈페이지 |
30 | 청소 및 경비용역 현황 | 용역 원가용역서, 용역계약서, 원가대비 낙착율, 과업지시서 등 | 총무과 | 연1회 | 연1회 | 홈페이지 |
31 | 감사결과 | 자체 및 수시감사 결과 공개 | 총무과 | 연1회 | 감사처분 후 1개월 이내 | 홈페이지 |
32 | 일반회계 예결산현황 | 예산현황 | 재무과 | 연1회 | 실행예산서 편성 후(2~3월중) | 홈페이지 |
결산현황 | 재무과 | 연1회 | 예산결산 후 (매년2월중) |
홈페이지 | ||
33 | 대학회계 예산현황 | 예산현황 | 재무과 | 연1회 | 예산편성 후 매년2월 중) |
홈페이지 |
지침현황 | 재무과 | 연1회 | 2월, 8월 | 홈페이지 | ||
결산현황 | 재무과 | 연1회 | 5월 | 홈페이지 | ||
34 | 등록금 현황 | 책정현황 | 재무과 | 수시 | 등록심의위원회 종료 후 10일 이내(매년 12월 중) | 홈페이지 |
35 | 수의계약 실적 | 수의계약현황 | 재무과 | 매월 | 익월 5일까지 | 홈페이지 |
36 | 시설사업예산 집행계획 | 사업별 집행시기 | 시설과 | 연1회 | 1월 | 홈페이지 |
37 | 대학홍보 | 각종보도자료, 사진자료 등 | 홍보센터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38 | 대학발전기금 관리 | 모금현황 | 대외협력실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회계(예, 결산내역) | 대외협력실 | 수시 | 수립 및 결산 후 | 홈페이지 | ||
39 | 대학발전기금 재단 | 정관, 이사회 운영 | 대외협력실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40 | 학술교류협정 | 체결현황 및 교류내용 | 국제교류과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41 | 국제교류 | 국제학술교류 협정체결 현황 | 국제교류과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외국인유학생현황 | 국제교류과 | 연2회 | 4월, 10월 | 홈페이지 | ||
교환학생현황 | 국제교류과 | 연2회 | 4월, 10월 | 홈페이지 | ||
42 | 제규정 및 정관 | 산학협력단정관 | 산학협력단 | 수시 | 제개정(안) 수립 후/공포 후 | 홈페이지 |
산학협력단운영세칙 | 산학협력단 | 수시 | 제개정(안) 수립 후/공포 후 | 홈페이지 | ||
43 | 산학협력단회계 예결산보고 | 매 회계연도 예결산의 보고서 및 재무제표(대차대조표, 운영계획서, 자금계산서, 부속서류 등) | 산학협력단 | 매 회계연도 | 예산(회계연도 종료 전) | 홈페이지 |
44 | 연구비현황 | 연구비 계약 현황 | 산학협력단 | 매월 | 10일 이내 | 홈페이지 |
45 | 학교기업 현황 | 학교기업의 소재지 및 현황 | 산학협력단 | 수시 | 계획서 수립 후 | 홈페이지 |
46 | 신입생모집 | 대학입학전형 기본계획 | 입학과 | 연1회 | 기본계획 확정 후 | 홈페이지 |
신입생모집요강(수시 및 정시) | 입학과 | 연1회 | 수시 및 정시 모집요강 확정 후 | 홈페이지 | ||
전년도 입시결과 모집단위별 평균 | 입학과 | 연1회 | 4월 | 홈페이지 | ||
47 | 편입생 모집 | 편입생 모집요강 | 입학과 | 연1회 | 모집요강 확정 후 | 홈페이지 |
48 | 대학원(석/박사)신입생 모집 | 신입생전형 일정 안내 | 입학과 | 연2회 | 전·후기 모집요강 확정 후 | 홈페이지 |
49 | 재외국민 및 외국인 모집 | 재외국민과 외국인 입학전형 시행계획 및 모집요강 | 입학과 | 연1회 | 모집요강 확정 후 | 홈페이지 |
50 | 순수 외국인 모집 | 순수외국인 모집요강 | 국제교류과 | 연2회 | 전·후기 모집요강 확정 후 | 홈페이지 |
51 | 소장도서현황 | 소장도서 및 전자자료 현황 통계 | 학술정보과 | 연1회 | 대학도서관 통계조사 완료 후 | 홈페이지 |
52 | 도서일반 업무 | 전 도서관 업무 | 학술정보과 | 수시 | 결재 후 | 홈페이지 |
53 | 전산장비 물품 | 주요기기 보유현황 | 정보화과 | 수시 | 공주대학교 대학요람 발간 즉시 | 홈페이지 |
54 | 전시운영 및 관람 안내 | 관람방법 및 시간 안내 | 역사박물관 | 상시 | 상시 | 홈페이지 |
55 | 사회교육 프로그램 안내 | 교육과정 및 신청방법 안내 | 역사박물관 | 상시 | 계획 수립 후 | 홈페이지 |
56 | 관생선발 | 선발계획 | 학생생활관 | 수시 | 계획수립 후 | 홈페이지 |
57 | 생활관비 납부금액 | 책정금액 | 학생생활관 | 연1회 | 금액 책정 후 | 홈페이지 |
58 | 신입생 모집현황 | 입학전형 기본계획 및 모집요강, 모집인원, 지원자 현황 | 과학영재 교육원 |
연1회 | 10월 | 홈페이지 |
59 | 학생건강검진 | 건강검진 실시계획 | 보건진료소 | 연1회 | 기본계획 수립 후 | 홈페이지 |
60 | 정신건강증진 프로그램 | 정신건강증진 실시계획 | 보건진료소 | 연1회 | 기본계획 수립 후 | 홈페이지 |
61 | 연수계획 및 일정 | 강좌운영계획 | 원격교육 연수원 |
연2회 | 1월, 7월 | 홈페이지 |
62 | 교육과정 | 과정별 교육학습목차 | 원격교육 연수원 |
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63 | 강좌운영 | 강좌운영계획 | 평생교육원 | 연2회 | 학기 종료 후 | 홈페이지 |
64 | 강좌운영 | 강좌운영계획 | 국제언어교육원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65 | 학내방송 | 방송목록 | 대학신문 방송사 |
학기별 | 계획 확정 후 | 홈페이지 |
66 | 체육시설물 현황 | 시설물명, 위치정보 등 시설물 현황 | 체육진흥원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67 | 강의 | 사이버학기별 수강인원 | 원격교육 지원센터 |
연2회 | 학기종료 후 | 홈페이지 |
68 | 교양과목시간 강사 공개초빙 | 초빙 교과목 및 인원, 절차 등 | 교양교육 센터 |
연2회 | 초빙 교과목 결정 즉시 | 홈페이지 |
69 | 원어민 객원교수 공개초빙 | 초빙인원 절차 등 | 교양교육 센터 |
수시 | 초빙 인원 결정 즉시 | 홈페이지 |
70 | 기자재 현황 및 이용정보 | 기자재 목록 , 규격 | 공동실험 실습관 |
수시 | 신규 기자재 도입 후 | 홈페이지 |
기자재 접수 및 완료(기자재 이용자) | 공동실험 실습관 |
수시 | 기자재 접수 후 | 홈페이지 | ||
71 | 장애학생 도우미 모집 | 운영계획 및 세부일정 등 | 장애학생 지원센터 |
연2회 | 2월, 8월 | 홈페이지 |
72 | 해외봉사활동 | 추진계획 및 실적 | 자원봉사 센터 |
연1회 | 기본계획 수립 후 | 홈페이지 |
73 | 체육시설물 현황 | 시설물명, 위치정보 등 시설물 현황 | 체육진흥원 | 수시 | 수시 | 홈페이지 |
74 | 수영강습 운영 | 수영강습 프로그램 현황 | 체육진흥원 | 매월 | 매월29일 | 홈페이지 |
75 | 운동기구 현황 | 헬스기구 목록 | 체육진흥원 | 수시 | 새 기구 구입 후 10일 이내 | 홈페이지 |
76 |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| 프로그램명, 실시일, 강사명 등 | 행복상담 센터 |
수시 | 프로그램 개설시 | 홈페이지 |